서로의 감각이 반응하는 구조는 어떤 형태일까?
공동의 과정 속에서 역할이란 무엇인가.
익숙하게 여겨온 관계 역할, 그 형태가 모두의 삶에 잘 맞나?
고정된 역할만 수행해야하는가?
함께